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 동두천_동두천 브루어리

by Habladora 2024. 12. 24.
반응형

 

 

동두천 브루어리

 
 




브루어리 전혀 없을 것 같은 동두천에 수제 맥주집이 있다는 걸 찾고는 간 김에 남편과 저녁 먹은 후 산책 겸 들렀다.

이미 생긴 지 오래된 브루어리이고, 이전에도 계속 오고 싶었는데 우린 동두천 가는 날에는 보통 퇴근하고 늦게 왔다가 다음날 오후에 집에 오니까 여기 영업시간이랑 안 맞아서 계속 가지 못했다.

이번엔 타이밍이 맞아 춥지만 꼭 가보기로 작정함.


영업시간  : 오후 6 - 11시

 
https://maps.app.goo.gl/bvta4yjipTRiRcZv5

Dongducheon brewey ·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302 생연동612-2)이주희미용실

★★★★★ · 양조장

www.google.co.kr

 
 
일단 저녁 루틴대로 동네를 크게 한 바퀴 돌았다. 8시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주변 가게들이 거의 문을 닫았고, 브루어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다.

눈으로 찍어두고 일단 한 바퀴 돌고 다시 찾아 들어옴.
 

동두천 브루어리 수제 맥주 메뉴


사람들이 좀 있었고 맘 같아서는 종류별로 다 한번씩 마셔보고 싶은데 배도 부르고 금방 취하니 1인 1잔씩 하기로 하고 메뉴를 정독했다.

카프리썬도 있는 걸 보니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많이 오나 보다 우리도 마나님이 허락해 주시면 대가족이 다 같이 모였을 때 와도 좋겠다 :)

동두천 브루어리 안주 메뉴


리뷰에서 맛있다는 글을 봤지만 이미 밥을 배부르게 먹어 생각지도 않고 있는데 피자 좋아하는 남편이 맛있어 보이는 페퍼로니를 하나 주문했다.

뭐 앞에 있으면 또 난 주섬주섬 먹는 애지ㅋㅋ 시키고 보니 다른 테이블에서도 피자를 많이 주문했더라. 

동두천 라거와 소요산 알트


일단 가게에서 추천하는 베스트는 진리니까 동두천 라거와 소요산 알트를 시켰다. 피자는 또 라거니까~ 잔이랑 글씨체가 맘에든다.


종류별로 다 마셔보고 싶었는데 수제 맥주 2시간 무제한이 눈에 띄었다. 무제한 참 좋아하는 사람인데 한 두 잔이면 취하니 난 저건 안되겠고, 맥주 잘 마시는 사람들은 진짜 좋겠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_페퍼로니

 
디트로이트 스타일 페퍼로니 피자, 너무 짜지도 않고 도우도 쫀득하니 맛있더라. 끝에 눌은 치즈 부분이 짭쪼롭하니 입맛을 돋군다. 역시 피맥은 진리.

피자 맛이 좋은 걸 보니 사장님이 다 잘하실 것 같아 다른 메뉴들도 나중에 먹어보고 싶다. 네모난 틀에 굽는 피자라 간단해보여 집에서도 한 번 만들어봐야겠다.


집에 오는 길에 궁금해서 몇 개 사옴. 안 마셔본 애들로만 사려다가 라거가 맛있기도 했고, 음식하고 같이 먹기에 좋으니 라거랑 에일이랑 망고쉐이크 데려옴.

다음번에도 시간 맞으면 가족들하고 가야지.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마포_신성각  (1) 2025.01.17
맛집] 평촌_까몬  (2) 2025.01.15
맛집] 노량진수산시장_형제상회 방어회  (0) 2024.12.20
맛집] 삼각지_The Taco Booth / 더타코부스  (2) 2024.12.03
맛집] 망원시장_우이락  (1) 202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