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 망원시장_우이락

by Habladora 2024. 11. 25.
반응형



우이락






시험을 치고 가까운 망원시장에 점심으로 이것저것 사 먹으러 왔다. 일단 주차할 곳을 찾는 게 급선무. 노상 공영 주차장에 마침 자리가 비어서 주차를 하고.

가게마다 이미 줄을 선 맛집들이 주변에 많더라.


https://maps.app.goo.gl/4R7b2KbpR2uJ6iEU7?g_st=com.google.maps.preview.copy

우이락 · 마포구, 서울특별시

www.google.com



일단 뭐가 그리 유명한지 고추튀김 먹어보자 싶어 우이락에 대기 걸어두고 너무 기다리면 그냥 다른데서 먹자며 뭐 먹을까 구경하다가 찾은 팔공만두.

팔공만두_고기만두_5,000


일단 배고파서 고기 만두 하나 사서 가게 앞 평상에 앉아 순삭. 육즙이 있어 맛있고 가성비 좋던 만두.

우이락_크림막걸리_9,000


돌아다니다 보니 갑자기 순서가 돌아왔다. 대기순서 4번에서 갑자기 입장으로 바뀌어 당황한…

우린 들어오자마자 생각보다 많이 타이트한 자리를 보고 간단히 맛만 보고 가려고 고추튀김하고 크림 막걸리를 주문했다. 그래 빠르게 먹고 빠지자.

일단 알새우칩이랑 막걸리가 빠르게 서빙되는데 막걸리잔이 너무 내 취향. 두 개만 갖고 싶다.


니 맘이 내 맘. 생각보다 빨리 입장하니 개꿀.

우이락_고추튀김_11,000


크림 막걸리가 정말 괜찮았다. 남편과 이거 맛있다고 계속 마시면 훅 가겠다며 근데 부드럽고 달달하니 집에서도 사 마시고 싶다고..

고추튀김 주문하며 가격 보고 비싼 거 아니냐 했는데 크기 보고 그럴만하다고 인정. 막걸리에 안주로 하기에 맛은 좋았다.

먹다 보니 회기의 고추튀김 맛집이 생각나던…
예전에 종종 가던 곳인데 아직도 고추튀김 맛있으려나?

이거 말고도 옆에 골목으로 들어서는 코너에 아줌마의 굴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패스.

도쿄빙수_밀크티빙수_13,000



빙수 좋아하는 남편을 위한 빙수 후식.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제외 후, 안전해 보이는 밀크티 빙수를 먹었는데 나중에 보니 요긴 토마토 빙수 맛집이었네.

쨋든 진한 밀크티 맛 빙수이고, 보통 빙수는 윗부분만 먹기에 맛있다가 아래로 갈수록 심심해지는데 다 먹을 때까지 밀크티가 듬뿍이라 괜찮았다.

여름엔 대기줄이 엄청 길어 시도도 못해봤었는데 이번엔 대기 없이 성공.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 대기가 길었겠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