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 인덕원_공탄

by Habladora 2025. 4. 3.
반응형

공탄

 
 
남편이 갈빗살이 당긴다길래 어딜 가볼까 하다가 갑자기 생각나 공탄에 갔다.

여긴 오래전부터 인덕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매번 올 때마다 우연하게 줄이 길어 코로나 이후 처음 왔다. 오랜만에 오니 내부 수리를 해서 예전보다 더 쾌적한 듯. 이전에는 여름에 땀 뻘뻘 흘리면서 사람에 치여가며 먹었던 거 같은데ㅎㅎ

예전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몽탄이랑 이름도 비슷하고, 둘 다 우대갈비를 파네. 

암튼 이 날도 줄을 설 까봐 캐치테이블이랑 테이블링이랑 찾아보다가 우연히 백운호수에 공탄 프라이빗이라고 가족단위로 갈 수 있어 보이는 직영점도 생긴 걸 발견했다. 우연히 알게 된 정보 공유.

 - 공탄 : 대기 팀이 두 팀이상이면 테이블링에서 원격대기 가능
 - 공탄 프라이빗 :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https://place.map.kakao.com/1441911440
 
 
https://maps.app.goo.gl/TWZzB5ZAKPss8bxUA

공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30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www.google.co.kr

 
 


기본 상차림. 고기 가득 넣고 팍팍 끓인 듯한 미역국이 너무 맛있는데 오랫동안 개발한 비법 미역국이라고(홍보물에 적혀있었다). 

오늘은 연휴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대기가 없어서 걱정과는 달리 바로 입장.

주문한 걸 기다리다가 옆에 홍보물을 봤는데 이제 스토어도 있어 우대갈비랑 미역국, 된장찌개를 밀키트로 주문 가능하더라. 안 온 사이에 뭐가 많이 변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빠가 만든 고기에서 주문 가능하다.

뭔가 오랜만에 가니 새로운 정보가 많아 이것저것 쓰게 되었는데 내돈내산.

https://smartstore.naver.com/amango_meat

아만고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빠가 만든 고기

smartstore.naver.com

 
 


이거 저거 손 안 가는 거 여러 개 차려놓는 것보다 딱 먹을만한 반찬만 주는 고깃집. 딱 내 스타일

사진은 2인분 / 소 갈빗살 1인분 18,000


이 날은 우대갈비가 다 나갔다고 해서 갈빗살만 주문했고, 이전에도 우대갈비보다는 갈빗살이 더 맛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도 그런지는 모르겠다. 휴일이라 일찍 마감이라 주문마다 늦게 나온 건지는 몰라도 불도 약하니 다음번에는 2인분씩 나눠 시키지 말고 고기를 몰아 시켜야겠다고 생각함. 고기는 먹다 끊기면 안 되니깐...

신메뉴로 라갈비라고 LA갈비가 생겼던데 우린 원래 LA갈비 뼈 바르는 거 싫어해서 요것만 먹었다.


칼집이 많이 들어가 있어 식감이 부드럽고, 양념이 달달해 난 양념갈비 먹는 느낌으로 잘 먹었는데 단 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좀 싫어할 수도 있겠다. 양념 때문에 불길이 확확 올라올 수도 있으니 그럴 땐 중앙 말고 옆으로 거둬두기.

가끔 집에서도 갈빗살 구워 먹는데 이렇게 살짝 마늘&간장 양념을 해볼까도 생각해봤다.

된장찌개 2,000


고기 국물에 칼칼하게 끓인 두부 가득한 된장찌개, 2,000원이면 갓성비라 생각된다. 개인적으로는 경상도식 칼칼한 뭇국의 된장찌개 버전이라 생각했고 딱 취향이었음. 간은 살짝 세니 공깃밥과 함께 추천.
남편은 여기에 밥 말았다ㅎㅎ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광명_돼지집  (0) 2025.05.03
맛집] 충주_메밀마당  (0) 2025.03.22
맛집] 홍천_금수강산 막국수  (0) 2025.03.14
맛집] 2025 동네 김밥 투어_김금복김밥  (1) 2025.03.10
맛집] 인덕원_갓잇  (2) 2025.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