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카페] 이태원_Narrow Path

by Habladora 2024. 9. 3.
반응형

Narrow Path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사진전 갔다가 커피나 한 잔 하며 쉬었다가 집에 가려고 카페를 가려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여긴 원래 주말에 그런지 모든 카페가 만석. 그러다가 여길 찾았는데 여기도 대기가 필요했다.

https://maps.app.goo.gl/YqjtRvSyvMGJg7J26?g_st=ic

 

네로우 패스 · 4.6★(76) · 커피숍/커피 전문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로42길 38-4

www.google.com

 

웨이팅 쿠폰


더 이상 걸어 다닐 힘이 없어 대길하기로 했고, 직원은 웨이팅 쿠폰을 줬다.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층간에 있는 벤치에 앉아 있었다. 그런데 조금 있다가 우릴 불러서 드디어 들어가게 됐다.

Narrow Path 2층 창가뷰


2층에서 주문을 받는데 창가 자리가 딱 자리가 나서 여기 앉았다. 뷰가 카페 이름에 맞게 좁은 골목길. 테이블이 큰 자리라 옆에 커플하고 공유하게 됐는데 너무 꽁냥꽁냥 나랑 남편은 창가에 눈을 두거나 서로만 바라볼 수밖에 없었는데 다행인 건 여기 완전 포토존이네.

아메리카노, 네로우 커피, 네로우 파이, 블크크


비 오는 날 사람 많은 곳을 걸었더니 단 게 당겨서 1인 1 달다구리로 주문. 여기 베이커리 맛집으로 인정, 파이가 퀄리티도 좋고 둘 다 맛있었다 :) 커피만 마시러 왔다가 파이에 전력했음. 이 동네 물가 비싸네. 그래도 거의 품절되거나 빵이 많이 안 남은 걸 보면 다른 것도 맛있나 보다.

아메리카노 6.5
네로우 커피 7.0
네로우 파이 8.5
블크크(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럼블) 13.0

네로우 커피, 네로우 파이


역시 어딜 가나 시그니처는 진리, 요건 내가 시킨 주문 :)
물론 남편의 디저트도 나보고 먹고 싶은 거 시키라길래 내가 고른 거지만… 나도 파이 만드는 거 배워볼까 싶다.

네로우 커피, 커피 컵이랑 스마일 다 이쁘자나


여긴 진짜 대기해야 하고, 자리는 편하지 않은데 커피랑 디저트가 너무 인스타그래머블 하구만. 용서하마.

판교 버스정류장


이 날은 주차 걱정에 판교에서 이태원으로 버스 타고 갔었다. 육교 지나가다가 찍은 사진. 이 동네에 웬만한 버스가 다 와서 차 가지고 가지 않을 때 몇 번 버스 타러 와봤다. 믈론 현백도 가끔 오고. 지하 푸드코드에 맛있는 거 가득:)

사진전 기념엽서


사진전에서 기념으로 하나씩 뽑은 엽서. 사실 자기가 찍은 사진 연동해서 뽑을 수 있는 거였는데 내가 찍은 사진은 모두 액자에 빛반사 되어 그냥 올라가 있던 사진들로 하나씩 가졌다.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안양_고려랭면  (2) 2024.09.08
맛집] 의왕_소코아(SOKOA)  (6) 2024.09.06
맛집] 의왕_오월의곤드레  (3) 2024.08.31
카페] 동두천_파인힐 커피하우스  (0) 2024.08.31
맛집] 수원_로마경양식  (4) 2024.08.29